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설 연휴 '집콕'이라면…IPTV 보고 '한우·골드바' 선물 '풍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통3사, 연휴기간 선물증정 이벤트…콘텐츠 가격도 대폭 할인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올 설 연휴에도 코로나19 확산과 오미크론 변이 대유행 등으로 고향을 찾기보다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례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통신사들이 메타버스 플랫폼과 IPTV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뉴스24

SK텔레콤이 이프랜드에서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호랑이를 소재로한 회화 전시회인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을 연다. [사진=S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KT, 이프랜드서 호랑이 그림전…SKB 선물 증정 이벤트

29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임인년 호랑이 그림전(展)'을 연다. 가상 공간에 원작 그대로 재현한 작품부터 MZ세대 작가들의 일러스트까지, 총 42명의 작가들이 호랑이를 주제로 선보이는 50개의 작품을 선보인다

이프랜드 공식 인플루언서 '이프렌즈'들이 출동해 '설날 특집 퀴즈쇼', '명절 음식 이야기', '설날 덕담 나누기' 등 매일 약 30개가 넘는 설날 특집 모임을 연휴 기간인 오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상시 운영한다.

아이뉴스24

SK브로드밴드가 ‘브로비 설래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브로비 설래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로비는 B tv 캐릭터다. SK브로드밴드는 다음달 2일까지 B tv 메뉴 곳곳에 있는 브로비 포스터를 찾아서 클릭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선물은 총 22가지로 한우와 홍삼세트, 치킨·커피·비타민음료 기프티콘과 B tv 월정액 서비스 1개원 할인권, 콘텐츠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최대 5천포인트를 증정한다. 특히 브로비를 1개만 찾아도 100만원대 무선 이동식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모바일 B tv에서도 동일하게 진행한다. 백화점·제과점·마트·주유·편의점 상품권과 커피 이모티콘 등 7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브로비 7개를 모두 찾으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아이뉴스24

LG유플러스가 다음달 3일까지 IPTV인 U+tv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U+]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KT, 최신영화 보면 골드바·백화점 상품권

KT는 올레 tv에서 다음달 2일까지 7일 간 극장에서 상영중인 최신영화부터 설 연휴에 볼만한 추천 영화까지 엄선해 '2022 설특집관'을 꾸린다.

KT는 조진웅, 최우식 주연의 '경관의 피', 안젤리나 졸리・마동석 주연의 '이터널스' 등 최신영화 약 50편 중 1편 이상 구매해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천22명을 추첨해 순금 호랑이 골드바 24K(20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 (1천명), 올레 tv TV포인트 5천원권 (1천2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2022명 설 선물 왔~어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메뉴에서 유료 콘텐츠 구매 후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곧바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어벤져스:엔드게임, 겨울왕국 등 마블 시리즈 및 디즈니 명작과 킹스맨, 해리포터 등 약 150여편의 연휴 특선 추천작을 구매해 시청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20%를 올레 tv TV포인트로 돌려주는 '연휴 테마 페이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이뉴스24

KT는 설 연휴기간에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올레 tv에서 콘텐츠 할인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U+]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LGU+, 영화 최대 54% 할인…명작 드라마는 70%

LG유플러스도 영화 드라마 할인, 주문형비디오(VOD) 할인쿠폰과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3일까지 IPTV인 U+tv에서 VOD를 가장 많이 시청하거나 구매액이 가장 큰 고객을 1명씩 선정해 각각 100만원 상당의 경품(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중 택1)을 제공한다. 또한 5천원 이상 최신 영화 VOD를 2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다음달 9일 U+tv 공지사항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한 최신 영화를 최대 54%, 인기 명작 드라마를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최신 영화는 2021년 흥행작인 '모가디슈', '기적' 등 100여편이며, U+모바일tv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감상이 가능하다. 인기 명작 드라마는 '치즈인더트랩', '이번 생은 처음이라', '쌉니다 천리마 마트', '진심이 닿다' 등 총 10편이다.

지난 해 가장 이슈가 됐던 '팬트하우스', '결혼작사 이혼작곡', '원더우먼' 등 인기 드라마를 부담없이 정주행 할 수 있는 무료 특집관도 편성했다.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경관의 피' VOD를 다음달 6일가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5천원 U+tv VOD 쿠폰을 제공한다. '씽2게더'를 소장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3천원 VOD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일룸 책상세트'(2명)와 편의점 쿠폰 2만원권(47명)을 증정한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