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몬스타엑스X아스트로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무대 예고(아는 형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는 형님’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판 특급 무대가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2022 형님학교 설 체육대회’로 꾸려진다. 믿고 보는 예능돌 2PM의 준케이, 우영의 유쾌한 입담은 물론, 패기 가득한 나태주와 박군의 맹활약이 펼쳐진다.

여기에 다재다능한 개인기를 자랑하는 몬스타엑스 민혁-주헌과 파워와 재치를 겸비한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 활기찬 에너지로 중무장한 더보이즈 주연, 큐까지 똘똘 뭉쳐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아는 형님’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판 특급 무대가 공개된다.사진=JT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2PM 준케이와 우영은 몬스타엑스 민혁과 주헌이 준비한 2PM 메들리 댄스에 크게 감동했는데, 우영은 “잠깐 집에 좀 다녀오겠습니다”라며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즉석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연출해 환호성을 자아냈다.

또한 몬스타엑스 주헌은 에스파의 ‘넥스트 레벨(Next Level)’을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로 재해석해 불러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어 아스트로 문빈과 산하는 선배 그룹 몬스타엑스의 커버 댄스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예측 불가한 승부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꽉 찬 ‘2022 형님학교 설 체육대회’는 29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