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오징어게임' 허성태, 예측불허 월드 빌런의 무아지경 활약 ('SNL 코리아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텐아시아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가 29일(토) 호스트 허성태와 함께하는 6회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범죄도시', '신의 한 수: 귀수편', 드라마 '괴물' 등 각종 장르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탄탄한 작품 활동을 이어온 배우 허성태. 최근 글로벌 화제작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적인 대세로 떠오른 허성태가 오는 29일(토) 'SNL 코리아 시즌 2' 6회에 출연해 거침없는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먼저 야외 코너 '허블리TV'에서 새내기 유튜버 '허블리'로 분한 허성태가 논란과 관심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던 댄스 커버, 감성 브이로그, 룩북 등 각종 화제의 유튜브 영상을 패러디하며 현실 밀착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상하차 로맨스' 코너에서는 택배 상하차 알바 신입으로 들어온 허성태와 덕평 허브 최고의 베테랑 신동엽이 빚어내는 아찔한 로맨스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릴 것이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빌런, '오징어 게임'의 덕수 캐릭터 역시 SNL표로 부활할 예정이다. 생존자들을 위한 술자리에서 어김없이 목숨을 건 랜덤 술게임이 시작되고 '눈치게임'부터 '산너머산'까지 SNL 크루진과의 숨막히는 콩트 호흡으로 웃음 버튼을 정조준한다.

또 다른 야외 코너 '눈 떠보니 로맨스 남주'에서는 허성태가 자신이 초절정 꽃미남인 하이틴 멜로 세계관 속에서 들어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추억 속 멜로 드라마를 무한 패러디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보스의 사생활'에서는 무자비한 조직의 보스가 사실 가족들에게 구박받는 서열 꼴찌 가장이라는 설정으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짠내를 오가며 상상초월 반전 매력으로 토요일 밤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에정이다.

한편 매주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SNL 크루진의 활약 또한 눈길을 모은다. 우선 '눈 떠보니 로맨스 남주'에서는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문빈 등이 출연해 허성태를 향한 끝없는 구애와 질투를 쏟아내며 추억 속 로맨스 명대사들을 능청스럽게 재연해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자극할 것이다. 코너 '오징어 게임'에서는 이정재로 분한 신동엽을 비롯해 한미녀 역의 안영미, 오일남 역의 정이랑까지 작품 속 주요 캐릭터들을 찰떡 같이 소화해내며 남다른 코믹 클라쓰를 입증할 예정이다.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지난주 뜨거운 화제를 모은 코너 '나는 솔로지옥' 속 각 캐릭터와 시민 인터뷰를 진행하며 반가움을 더한다.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에서는 '인턴 기자' 주현영이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디지털대전환위원장과 역대급 인터뷰를 진행하며 다시 한번 열띤 화제를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이처럼 매주 새로운 아이디어로 차원이 다른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