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너의 밤' 루나, 감동 품은 '록 앤 롤 투나잇' 정식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속 아이돌 밴드 루나(LUNA)가 '달빛'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긴다.

빅오션이엔엠에 따르면 오늘 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극본 서정은, 해연/ 제작 빅오션이엔엠, 슈퍼문 픽쳐스) 속 스타밴드 루나(LUNA)가 새로운 싱글 'Rock & Roll Tonight'를 발매한다.

'Rock & Roll Tonight'은 강렬한 하드록 사운드와 다섯 멤버들의 완벽한 화음이 인상적인 곡. 특히 루나(LUNA)의 따뜻하고 희망찬 가사를 담아 '달빛(팬덤명)'에게 위로를 건넬 것으로 보인다.

`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해야 할 대목이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엔딩곡으로 삽입되며 진한 감동을 남겼던 'Rock & Roll Tonight'.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통해 '너의 밤이 되어줄게'의 아름다운 추억을 다시 한번 떠올릴 수 있을 전망이다.

극 중 아이돌 밴드 루나(LUNA)는 'Beautiful Breakup'을 시작으로 'Love Paranoia', '너의 밤이 되어줄게', 'Love one day'(태인 solo) 등의 음원을 발매해 왔다. 실력파 프로듀서와 아이돌 그룹 출신의 멤버들이 참여한 음악으로 주요 음원 차트에 오르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루나(LUNA)의 'Rock & Roll Tonight'은 오는 28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빅오션이엔엠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