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파크랜드 오스틴리드, '신사와 아가씨' 배우 지현우 새 모델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대한민국 대표 정장브랜드 ㈜파크랜드(대표 박명규)는 남성복 브랜드 오스틴리드가 최근 kbs2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주연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지현우와 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파크랜드(대표 박명규) 오스틴리드 관계자는 이날 "지현우는 젊은 세대 뿐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면서 "오스틴리드는 합리적인 도시형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리티시 감성 남성복 브랜드로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지현우의 패션 센스와 고급스러움이 오스틴리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 올해 지현우와 함께 브랜드를 더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지현우는 오스틴리드 2022년 새로운 테마의 '신사를 위한 첫인상' 시즌 화보 촬영을 마친 상태다.

최근 가장 대세인 배우 지현우가 전해줄 다양한 오스틴리드 스타일은 오스틴리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스틴리드 브랜드를 전개하는 (주)파크랜드는 국내 유일하게 첨단 직영공장을 갖추고 있다. 남녀 정장에서 캐주얼, 스포츠까지 10여개의 브랜드, 전국 550여개 유통망을 갖춘 패션전문기업이다.

㈜파크랜드의 남성복 브랜드 오스틴리드는 3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하여, 3대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기타 아울렛(NC백화점, 2001아울렛 등), 로드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