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팝업★]SF9 찬희·휘영, 방역수칙 위반 논란 "홀덤펍 생일파티, 지탄받아 마땅"(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찬희, 휘영/사진=헤럴드POP DB



그룹 SF9 찬희, 휘영이 방역수칙 위반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다.

27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찬희와 휘영은 지난 18일 새벽 찬희의 생일을 맞아 지인의 연락을 받고는 논현동의 홀덤펍을 찾았다. 이 과정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 위반 단속에 적발돼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는 것.

FNC 측은 "휘영, 찬희는 부주의하고 지탄받아 마땅할 만한 행동을 한 것이 분명하며, 팬분들은 물론 대중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자책하고 있으며 깊이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다"면서 아티스트 관리에 소홀했던 것에도 재차 사과했다.

이에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영업 제한 시간인 밤 9시가 넘어 새벽까지 강남구 논현동의 한 주점에 머물다 경찰에 적발됐다고 보도했다. 주점엔 일행과 종업원을 포함해 총 15명이 있었으며 경찰은 이들을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고.

논란이 되자 찬희와 휘영은 저마다 손편지로 사과를 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다시는 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겠다"며 "잘못에 대한 그 어떤 꾸짖음도 받아들인다"고 고개 숙였다.

하지만 심지어 이 일이 발생하고 3일 뒤인 21일부터 23일까지 SF9은 대면 콘서트를 열기도 했다. 찬희와 휘영이 방역수칙 위반으로 적발된 이후에도 활발히 활동했으나 사실이 알려지자 뒤늦게 사과를 한 셈.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는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의 안일하고 실망스러운 행보에 비판의 목소리가 크다.

한편 SF9은 지난 21~23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2 SF9 LIVE FANTASY #3 IMPERFECT'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약 2년 5개월 만에 열린 콘서트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됐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