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한가인 "♥연정훈과 결혼궁합 최악"..학창시절 '여신' 불리게 된 사연 ('문명')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문명 특급’에서 한가인이 입담을 봉인해제했다. 특히 남편 연정훈과 궁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27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서 ‘“답답허네" 연정훈이 찍어준 사진 다 맘에 안 든다는 한가인ㅋㅋㅋㅋ 아니 그동안 어떻게 참고 살았대요? (그만큼 은은한 광기가 있다는 뜻)’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문명특급’은 “한가인 씨 정말 시대를 잘못타고 난 도라이 같아요,진짜예요 제발 보고 가주세요 배꼽행방불명 보장, 그동안 몰라봬서 정말 죄송합니다”란 멘트와 함께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 속에서 MC재재는 배우 한가인을 반갑게 맞이했고, 평소 ‘문명특급’을 봤는지 물었다. 이에 한가인은 “너튜브가 알고리즘 찾아줘, 2PM편 봤다”면서 “이후 유튜브 알고리즘이 '우리집 준호'라고 해서 봤는데 좋았다, 준호는 집이 어디니?아기 키우다가 집 나올 뻔했다”며 털털한 입담으로 폭소를 안겼다.

이어‘노페인 노가인 필모그램’ 을 공개했다.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첫사랑 시절 모습을 공개,권상우가 첫 눈에 반한 얼굴이었다. 재재는 “장면에 왜 라는 설명을 할 필요 없다”고 하자 한가인도 “(비주얼이) 저 정도 되면..”이라며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이 영화는 학창시절 1978년 배경을 다뤘다. 실제로 한가인의 학창시절 ‘골든벨’ 모습을 공개, 그는 “당시 전국의 PC방 전화받아,공부 안 된다고 하면 우리 영업 안된다고 혼났다”며 떠올렸다.

또한 한가인은남편 연정훈과 결혼 당시 십자가 목걸이를 했었다며“공식적인 석상에서 하지말라고 혼났다, 사실 결혼 커플 목걸이였다”면서 “그 이후로 십자가 목걸이 안 해, 좀 조심해야겠더라”고 했고, 재재는 “스타성때문 , 파급력이 많았다”며 위로했다.

재재는“그때 가인을 좋아한 남학생이 학교로 찾아왔다고 하더라”며 인기가 많았던 학창시절을 언급, 한가인은 “나중에 데뷔하고 이메일이 왔다, 정훈이었던 것 같다”거 떠올리며 “어? 우리 신랑 이름이 정훈이잖아? 왜 우리 정훈이가 나왔지?”라며 웃음이 터졌다.

한가인은 “버스에서 쪽지 좀 받아, 서랍 열면 우르르 쏟아져, 모아놓는 재미가 있었다,꽃도 받고 했다”면서 “근데 난 진짜 남자친구나 남자에 관심없어, 비오면 검은 쓰레기 봉지를 머리에 뒤집어 썼는데도 얼굴이 예뻤나보다”며 셀프 칭찬으로 웃음 지었다.

특히 KBS 뉴스 후 연예계 러브콜도 쇄도했다는 한가인은 “공부만 한다고 거절해, 학교 입학해서는 회사에서도 매니저가 쫓아다녔다”고 떠올렸다. 하지만 계속 거절했다고.한가인은 “진짜 뜻이 없어, 연예인 끼가 없어서 거절했는데사진 한 번 찍은게 아시아나 항공 CF로 데뷔하게 됐다”고 했고, 당시 화제가 된 승무원 사진으로 시선으로 사로 잡았다. 재재는 “한가인 레전드는 박카스 CF 아니냐”며 “이 광고 능가하는게 없었다”고 하자 한가인도 “거의 그랬다고 본다”며 자화자찬했다.

이어 2012년 ‘해를 품은 달’에서 김수현과 키스신을 언급, 한가인은 “오래 찍었다, 답답하네 진짜, 한 번 밖에 안 쓰는데 답답하네 했을 것”이라며 장난쳤다. 그러면서 “다중이 끼가 좀 있다”고 고백, 재재가 “눈에 광기가 서려있다”고 하자 한가인은 “돌+아이? 돌아이 끼가 좀 있다”며 스스로 인정하며 폭주했다.

또한 성격분석 테스트 ‘ESTJ’라는 한가인을 보며 재재는 “연예인 중 데프콘도 있다”고 하자 한가인은 “만나보고 싶다”며 반가워했다. 그러면서 “신랑과 해봤는데 최악의 궁합, 빨간불이더라”면서 “남편은 ENFJ다 , 선량한 친구 나랑 안 맞는다”고 해 폭소하게 했다. 한가인은 “우리 궁합 최악으로 떴다 , 우리 남편이 나를 제일 무서워한다, 대하기가 너무 힘든 사람이라고, 확실하고 계획적인 사람이기 때문”이라며 “신랑은 누워있고 자는 느긋한 성격, 전 그런 꼴 못 본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배우 한가인이 '써클 하우스'로 데뷔 후 첫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써클 하우스'는 SBS에서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신년특집 10부작 대국민 청춘 상담 프로젝트다. 대한민국 MZ세대들이 겪는 현실적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신청자들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는 힐링 토크쇼를 표방한다. 2월 첫 방송 예정.

/ssu08185@osen.co.kr

[사진]‘문명특급’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