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팝's신곡]"아름다워 'Beautiful'"‥워너원, 3년만 완전체로 건네는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워너원이 활동종료 3년만 팬들에게 음악 선물을 건넸다.

27일 오후 6시 워너원의 디지털 싱글 'B-Side'가 베일을 벗었다.

이번 싱글 'B-Side'는 워너원의 상징적인 오브제인 테이프를 모티브로 하여, 'A-Side'에 멈춰있던 워너원과 워너블의 시간을 'B-Side'로 다시 재생시킴과 동시에 언제나 그랬듯이 항상 옆에 있겠다는 'Beside(~옆에)'의 의미를 담았다.

신곡 'Beautiful (Part.3)'는 2021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3년 만에 다시 뭉친 워너원이 새롭게 선보인 곡. 11명의 멤버들이 하나가 되기 전의 이야기를 담은 2017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 'Beautiful', 다시 만나 하나가 될 운명의 이야기로 재탄생했던 2018년 첫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의 수록곡 'Beautiful (Part.ll)'에 이어, 여전히 아름다운 우리의 변하지 않을 약속을 노래했다. 'MAMA' 무대에 함께 서지 못했던 라이관린의 목소리도 들을 수 있어 이 싱글이 가지는 의미는 더욱 크다.

또한 'Beautiful (Part.3)' 가삿말도 마치 눈 감으면 닿을 것만 같은 지난 워너원과 워너블의 순간들을 아름답고 떠올리게해 감동을 더한다.

"희미한 시간 속 저 끝에 빛이 보여 Eh 기억 사이를 돌고 돌아 그 빛을 따라/나도 모르는 사이 나의 가슴 속 깊숙이 새겨진 너를 기억하고 있어 넌 여전히 아름다운 빛"

"아침이 오는 소리에 깨어나 너를 위한 기도가/새벽 이 거릴 비추는 그리운 꿈처럼 하나되어/(Eh oh eh oh eh oh)너로 가득해/(Eh oh eh oh eh oh)가슴 터지게/세상 그 누구보다 눈이 부시게 아름다워 Beautiful"

'Beautiful' 시리즈 중 가장 희망차고 경쾌한 멜로디로 탄생한 'Beautiful (Part.3)'. 3년만에 워너원이 팬들에게 건네는 음악선물에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워너원의 디지털 싱글 'Beautiful (Part.3)'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지금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