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임영웅 팬클럽 영웅사랑 포천누나들, 독거노인 위해 담요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조준원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사랑 포천누나들이 설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 독거노인에게 담요를 기부했다.

27일 포천누나들에 따르면 지난 25일 회원들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취약계층 독거어르신(26분)께 드릴 담요를 사랑나눔 반찬봉사회에 전달했다.

사랑 나눔 반찬 봉사회는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한 달에 두 번씩 반찬봉사를 하고 있는 단체다. 영웅사랑 포천누나들은 지난 1년간 지속적으로 후원해왔다.

특히 취약계층 가정 김장봉사에 참여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기도. 1년 동안 사랑 나눔 반찬 봉사회에 466만 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기도 했다.

영웅사랑 포천누나들은 "2021년 1년 동안 가수 임영웅에게 받은 위로와 사랑을 나누고픈 마음으로 시작한 봉사와 기부를 통해 오히려 더 큰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도와주신 분들과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올해에도 온기와 사랑을 담은 봉사 활동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은 2022년 1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128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2억 1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임영웅은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31회 서울가요대상에서는 본상, 인기상, OST상, 트로트상까지 4관왕을 차지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