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차트킹'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로 가온차트 3관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임영웅 / 사진제공=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첫 드라마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로 3관왕을 차지했다.

27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임영웅이 '사랑은 늘 도망가'로 벨소리, 컬러링차트 15주 연속 1위, 노래방차트 5주 연속 1위에 랭크되며 3관왕을 차지했고 밝혔다.

4주차(2022.01.16.~2022.01.22) 가온차트에서 김민석의 ‘취중고백’이 디지털, 스트리밍차트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고, SMTOWN의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가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취중고백’은 2005년 발매된 필(Feel)의 ‘취중고백’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김민석만의 감성을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담았다. 해당 곡은 2주 연속 디지털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한 SMTOWN의 겨울 앨범 '2021 Winter SMTOWN : SMCU EXPRESS'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Oh!GG, 샤이니, 레드벨벳, NCT, 에스파 등의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화제를 낳았다.

방탄소년단은 소셜차트2.0에서 45주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집계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의 마이셀럽스 매력키워드는 '조화를이룬', '큰인기를끄는', '롱런하는'등이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