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정국, 수준급 복싱 실력 '미트가 터질 것 같은 강펀치'[TEN★]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복싱에 대한 끊임 없는 열정을 보여주며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앗..!ㅋㅋ" 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2개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국이 트레이너와 함께 복싱 연습에 흠뻑 빠져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정국은 글러브를 낀 채 날렵한 몸놀림을 보이며 초스피드 강펀치로 복싱 미트를 강하게 치고 있다.

평소 복싱 연습 영상을 꾸준히 공개해 온 정국은 펀치를 날리며 고도의 집중력을 보였고 나날이 더 발전한 수준급 실력과 뜨거운 열정을 느끼게 했다.

정국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박력 넘치는 남성미로 치명적인 섹시함도 발산해 팬심을 강타했다.

또 마지막에는 천진난만한 소년 같은 해맑고 귀여운 웃음을 보이며 보는 이들을 사르르 녹였다.

이를 본 팬들은 "울 정국이 이러다가 체육계가 탐내는 복싱강아지되는거 아녀?!" "정국이 파워 넘치게 복싱하는 모습에 하루 피곤함이 싹 날아간다" "정국이 실력 더 늘었네 노력 강아지 잼나게 복싱하는 거 같아서 보기 좋아" "복싱 다하고 마지막 해맑게 웃는 정국이 너무 귀엽고 무해하다 진짜 킹받네" "우리 꾸기 체육했어도 올림픽에서 이름 알리고 나는 또 티비 보다가 반했을 운명이었겠지" "정국이 인스타 게시물 4분의 1이 복싱이야 나 복싱 배워야해" "정국아 설마 복싱 대회 나가는거 아니지?ㅎㅎ" "정국이 복싱에 진심인 거 열심히 하는 열정 멋있어" "정국이 복싱 영상 봐도 봐도 힐링됨 해피하고 맑은 에너지 가득"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