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송윤아 "매니저 3차 접종 후 5일 만에 뇌출혈" "피가 부족, 헌혈 도와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데일리동방] 송윤아 "매니저 3차 접종 후 5일 만에 뇌출혈" "피가 부족, 헌혈 도와달라"

배우 송윤아가 매니저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송윤아는 2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자기 너무 경황이 없어서 급히 올린다. 제 매니저 A씨가 제주로 여행을 와서 이런 일이 생겼다”며 A씨의 누나가 작성한 도움 요청 게시글을 리그램했다.

송윤아는 "갑자기 너무 경황이 없어 급히 올린다. 제 매니저 현수 씨가 제주로 여행을 와서 이런 일이 생겼다"며 "제주 첫 여행이라고 너무 설렜고, 서울 가기 전에 밥이라도 한 끼 먹고 가라고 어제저녁 저희 집에 다녀갔는데 이런 일을 접하게 됐다"라고 다급한 소식을 전했다.

이어 "믿기지도 않고 제가 뭘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부디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도움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고 토로했다.

송윤아는 자신의 매니저 누나 A씨의 글을 리그램했다. 내용에는 "분명 3일 전까지 태어나서 처음으로 제주도 간다고 신나 했는데 그곳에서 경련을 일으키고 쓰러져서 지금은 응급 수술을 한 상태로 중환자실에 있다"며 "경련 후 방치된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지금 상황이 많이 좋지 않다"고 밝혔다.

또 A씨는 "이곳에 이런 얘기를 남기는것은 혹시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실 수 있으실지 부탁드리고 싶었다"며 "코로나로 인해 피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 혹시 헌혈이 가능한 분이 계시다면 부탁을 좀 드리겠다. 꼭 A형 피가 아니어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라고 요청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무사히 회복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꼭 다시 일어나시길 기도할게요", "저도 도와드리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글을 접한 배우 김혜은도 댓글을 통해 “어쩌나.ㅜㅜㅜ웬 날벼락이야”라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한편 송윤아는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최근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 출연해 한선주 역을 맡아 열연했다.
seon@ajunews.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