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팝's신곡]"언제쯤 오시는가요"..홍자,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화양연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홍자 '화양연화' MV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홍자가 한층 더 다채로워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오늘(26일) 홍자의 신곡 '화양연화'가 베일을 벗었다.

'화양연화'는 아련한 피아노 선율과 풍부하고 섬세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홍자는 '화양연화'에서 5단 고음을 뽐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기량을 입증했다.

특히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애절함과 그리움을 담은 가사가 인상 깊다. 텅 비어버린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어조로 시작해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그대여 어디로 가시나요 / 언제쯤 오시는가요 / 그대여 서로가 외로울 때 / 만나선 안 되는가요 헛된 바람인가요

사랑하는데 왜 말을 못 해 / 말을 못 해 왜 이래야 해 / 스쳐가는 게 더 아파오네 / 이제는 참을 수 없네

그 사람은 그 사람은 / 꿈에서만 안길 수 있고 / 꿈에서만 사랑한다고 / 말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앞서 홍자는 지난 2019년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에서 美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홍자는 애절하면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너스들의 심장을 파고들었다. 홍자가 이번 신곡 '화양연화'를 통해 누아르 트로트 장르를 개척할 예정인 가운데, 홍자표 음악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울릴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홍자의 신곡 '화양연화'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