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경찰수업’ 강다니엘 "신인 배우 컴백, 액션신 기대 부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강다니엘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를 소개했다.

26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연출을 맡은 김병수 감독을 비롯해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가 참석했다.

경찰대 ‘수석 입학생’ 위승현 역을 맡은 강다니엘은 “신인 배우 강다니엘이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저한테 첫사랑 같은 작품이다. 제가 연기한 위승현은 ’열혈 경찰’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그러면서도 부끄러움이 많은 ‘츤데레’ 같은 스타일이다. 수석이긴 하지만 그렇게 완벽하지 않은 캐릭터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랑은 상당히 거리가 먼 캐릭터”라며 “제 나름대로 욕심을 부렸던 것은 액션신이다. 대중이 저를 무대에서의 모습으로만 기억하지 않나. 처음에 액션스쿨을 갔을 때 몸을 쓰는 것을 잘 못했는데, 어느정도 노력으로 그런 것을 극복한 것 같다. 액션신에서도 합을 맞춰야 하니까 듀엣 같은 느낌이었다. 액션신이 관전 포인트가 아닐까”라고 밝혔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1, 2회 공개.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디즈니+코리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