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가족친화 직장문화 확산과 ESG 실천 앞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한국건강가정진흥원-한국에너지공단, ESG경영실천과 가족친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한국에너지공단, ESG경영실천과 가족친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제공여성가족부 산하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사장 김금옥, 이하 한가원)은 25일 한국에너지공단과 가족친화 직장문화 확산과 탄소중립 ESG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가족친화사업 전문기관과 에너지 관련 전문기관이 가족친화 직장문화 확산 및 ESG 경영실천 업무협업 등의 연계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체결된 것으로 주요 내용은 △가족친화 직장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전개 △ESG 경영실천을 위한 업무협업 △양 기관 상호 교류협력 가능한 분야를 발굴, 지원확대 등이다.

본 협약을 통해 가족서비스 선도기관인 한가원과 전국의 245여개 가족센터 이용자 등 다양한 가족을 위한 에너지 절약 및 친환경 생활 프로그램 연계도 추진될 계획이다. 또한, 한국에너지공단 직원들을 위한 가족친화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하여 가족친화형 직장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가원 김금옥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에너지공단 직원들의 업무와 가정생활 균형에 도움이 되고, ESG 실천 활동을 통해 탄소중립 공정 전환에 앞장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