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아이콘 구준회·트레저 요시 코로나 19 확진…YG '비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진환·송윤형·김동혁에 이은 추가 확진 판정

더팩트

아이콘 구준회와 트레저 요시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사진은 아이콘 구준회. /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이선영 인턴기자] 아이콘 구준회와 트레저 요시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아이콘 구준회가 동료 멤버인 김진환·송윤형·김동혁에 이어 코로나 19 확진자로 추가 분류됐다"고 밝혔다.

YG는 입장문을 통해 "구준회는 22일 실시한 코로나 19 검사에서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이틀 뒤인 24일 가벼운 목감기 증상이 나타나 재검사를 진행해 25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요시 또한 PCR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확인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 중"이라며 "두 사람 모두 백신접종을 마쳤으며 현재 건강 상태는 양호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밀접접촉 여부와 상관없이 소속 아티스트 및 주변 스태프의 코로나 19 검사를 지속 진행하는 동시에 사내 방역 소독을 완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아이콘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데 이어 구준회까지 추가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YG에 비상이 걸렸다. 특히 트레저의 경우 2월에 컴백을 앞두고 있어 일각에서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콘 구준회가 동료 멤버인 김진환·송윤형·김동혁에 이어 코로나 19 확진자로 추가 분류됐습니다.

구준회는 지난 22일 실시한 코로나 19 PCR 검사서 음성 판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틀 뒤인 24일 가벼운 목감기 증상이 나타나 재검사를 진행했고, 오늘(25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트레저 멤버 요시 또한 이날 코로나 19 PCR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확인돼 자가격리 및 재택 치료 예정입니다.

구준회와 요시 두 사람 모두 코로나 19 백신 접종을 마쳤으며, 현재 건강 상태는 양호합니다.

당사는 앞서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방역 당국 지침 이상의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밀접 접촉 여부와 상관없이 소속 아티스트 및 주변 스태프의 코로나 19 검사를 지속 진행하는 동시에 사내 방역 소독을 완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변동 상황에 대해 빠르게 공유드릴 계획이며,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나가겠습니다.

seonyeong@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