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싱어게인2' 33호 '제발' 外 8회 정식 음원 발매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싱어게인2 / 사진=JT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매회 역대급 무대를 갱신하며 '입덕'을 부르고 있는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EP8 정식 음원이 공개됐다.

오늘(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8회 경연곡들이 정식 음원으로 발매됐다.

이날 공개된 '싱어게인2 EP8' 앨범에는 4라운드 TOP 10 결정전 경연곡 33호 '제발'을 비롯해 17호 '우리네 인생', 64호 '길 위에서', 70호 '아시아의 불꽃'까지 총 4곡의 음원에 레전드 명무대의 감동이 고스란히 담겼다.

33호는 애절한 멜로디와 노랫말이 돋보이는 이소라의 '제발'을 편곡해 무대를 꾸몄다. 대체불가 허스키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유일무이한 스타일의 '제발'을 탄생, 원곡과는 또 다른 색다른 감동과 먹먹한 여운을 남겼다.

17호는 그룹 해바라기의 히트곡이자 '영원한 가객' 故 김현식이 리메이크해 큰 인기를 모은 '우리네 인생'을 로큰롤 스타일의 하드록으로 재해석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동시에 뽐내며 상상초월 매력으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자아냈다.

서정적 피아노 선율과 시적인 가사, 드라마 OST로도 큰 사랑을 받은 최백호의 '길 위에서'를 열창한 64호는 때로는 담담하고, 때로는 격정적인 감정 변주를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기타 반주 위 64호 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보는 이들을 전율케 만들며 인생 무대의 탄생을 알렸다.

'가왕' 조용필의 '아시아의 불꽃'을 열창한 70호는 한 마리 아시아의 호랑이 같은 열정 무대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더불어 대한민국의 음악이 전 세계로 뻗어 나가길 바라는 메시지가 의미를 더하며 짜릿함을 선사했다.

'싱어게인 2'는 무대를 꿈꾸는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번호가 아닌 본인의 이름으로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잡기 위해 더욱 간절해지고 한층 치열해진 TOP 10 결정전이 눈과 귀를 매료시키며 명불허전 '무대 맛집'의 저력을 입증했다.

실력과 끼를 겸비한 참가자들이 쉴 새 없이 선사하는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무대는 물론, 심사위원들의 진심 어린 심사평이 풍성한 재미를 안기고 있는 '싱어게인2'. 방송 직후 쏟아지는 호평과 연이은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정식 음원 흥행까지 뜨거운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싱어게인2 EP8' 앨범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싱어게인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