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리정 "오은영 박사, 아버지와 깐부...고모라 부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한해와 리정이 '컬투쇼'에 출연했다. SBS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댄서 리정이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고모'라 부르는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SBS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의 '중간만 가자' 코너에는 한해와 리정이 출연했다.

리정은 지난해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로 큰 사랑을 받은 댄서다. 그는 "이제 각자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요즘에는 잠은 자면서 활동한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리정은 "그때는 너무 감사하게 (인기가 많아) 잠도 잘 못 자면서 활동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한해는 리정에게 "예전 남자친구한테 연락이 와서 '잘 돼서 좋다'고 하니 (리정이) '나도 내가 너무 잘 돼서 좋아'고 답했다는 짤을 봤다"며 "너무 짱인 거다. 너무 쿨하고. 멋있더라"고 칭찬했다.

또한 김태균은 "오은영 박사님과 리정씨의 아버님이 깐부라는데 맞냐?"고 물었고, 리정은 "맞다. 두 분이 유치원 때부터 친구셨다. 박사님이 제가 태어나는 것부터 다 보셨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아빠 친구는 고모, 엄마 친구는 이모이기 때문에 저에게는 고모들 중 한 분이었는데 크면서 대단하신 분이라는 걸 알게 됐다. 제가 잘 됐다고 엄청 좋아하셨다"며 "저 춤춘다고 했을 때부터 응원해 주셨는데 이렇게 같은 프로그램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리정은 곧 방영 예정인 SBS 예능 '써클 하우스'에 오은영 박사와 함께 출연한다.

그는 "아버지도 한 번쯤은 상담하지 않으셨을까? 그래도 내가 아는 오은영 박사님이라면 상심한 아빠한테 딸이 원하는 걸 시켜달라고 하지 않았을까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