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 5월 한국어화 정식 발매 결정…애니메이션 성우 기용한 완전 로컬라이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병선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일본의 게임 제작사 네오스는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와 협력하여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전용 어드벤처 게임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을 올해 5월,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은 일상과 비일상이 뒤섞인 향수를 자극하는 마을을 무대로, '짱구는 못말려!' 속 캐릭터들이 등장, 한여름의 이야기를 그린 어드벤처 게임이다.

본 게임은 풍성한 자연, 어딘가 정겨운 풍경 속에서 다양한 등장인물들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와 게임 체험은 '짱구'의 팬인 저연령층부터 어드벤처 게임 '나의 여름방학' 시리즈를 즐긴 성인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폭넓게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에 방송 중인 '짱구는 못말려!' TV애니메이션과 같은 성우에 의한 음성이 수록되어 있으며 게임 내의 일부 디자인을 변경하는 등 조정을 더한 완전 로컬라이즈 버전이다.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은 5월 발매 예정으로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발매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