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손담비, 이규혁과 5월 13일 결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스케이팅 이규혁 감독이 오는 5월 13일 결혼한다.

25일 이규혁 감독과 손담비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결혼을 준비 중이다.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으며 결혼식은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친인척 및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한다.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손담비와 이규혁 [사진=에이치엔드엔터테인먼트, IHQ] 2022.01.25 jyyang@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규혁 감독과 손담비는 지난해 12월 공개 열애를 알리며 예쁜 사랑을 키워왔다. SNS에 행복한 일상을 공개하며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

이규혁 감독은 "현명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과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손담비 역시 향후 연기자로서도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이규혁 감독은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에 출전하는 스피드스케이팅 이승훈 선수의 훈련을 맡고 있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