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 신동x이특x승희 MC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1명 연습생들의 색다른 매력 전할 예정

더팩트

신동 이특 승희가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 MC를 맡았다. /M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믿고 보는 예능돌 슈퍼주니어 신동과 이특, 오마이걸 승희가 설 명절을 맞아 새롭게 기획된 MBC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 MC로 나선다.

'방과후 설렘 특별활동'은 '방과후 설렘'의 치열한 경쟁을 통과한 21명 연습생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K팝 팬들에게 무한한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보컬과 댄스, 랩,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속마음 토크, 다양한 게임을 통해 넘치는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공동 MC를 맡은 신동, 이특, 승희는 특별히 초빙된 일일 특강 선생님 역할을 맡아 현장체험학습을 진행하며 연습생들의 숨은 매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24일 진행된 녹화는 MC 군단과 연습생들이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특히 오랜 기간 함께 해온 연습생들의 밝은 에너지와 끈끈한 케미스트리가 관전 포인트다.

'방과후 설렘' 본 방송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