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대한외국인' 이건주·김성은·이영유·왕석현, '정변 아이콘' 출격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대한외국인 이건주 김성은 이영유 왕석현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아역 스타 4인방이 '대한외국인'에 출격한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은 '잘 자라줘서 고마워' 특집으로 꾸며져 정변의 아이콘인 아역 스타 4인방 이건주, 김성은, 이영유, 왕석현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지붕 세가족' 순돌이 이건주,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김성은, '컬러링 베이비 7공주' 막내 이영유, '과속스캔들' 기동이 왕석현이 아역 스타 시절 에피소드와 더불어 근황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용만은 "이건주 씨야말로 그대로 잘 자랐다. 그 얼굴이 그대로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건주는 "올해 42살이다. 친구들과 술 한잔하고 있으면 어르신들이 오셔서 그렇게 혼을 낸다. 아직도 어리게 봐주신다"고 답했다.

이어 MC 김용만은 올해 성인이 된 왕석현에게 "스무 살이 되면 하고 싶었던 것 있냐"라고 묻자 왕석현은 "첫 번째는 운전면허, 두 번째는 코로나가 끝나면 국내 여행을 다니고 싶다"고 밝혔다. 김용만이 "술도 마실 거냐"라고 묻자 왕석현은 "술은 깔려 있는 것"이라며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였다.

'컬리링 베이비 7공주'의 막내였던 이영유는 과거 무대 영상을 보며 "어떻게 저렇게 철판을 깔고 했는지 신기하다"며 수줍어 했다. 곧바로 선미의 '꼬리' 댄스를 완벽 소화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