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여행 브리핑]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 판매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하이원스키장/ 하이원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하이원리조트 ‘스프링 시즌패스’ 판매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가 스키장 폐장일까지 사용 가능한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판매한다. 리프트, 장비렌털, 스노월드, 워터월드 45~50% 할인권 각 4장 지급, 직영 식음업장 10% 할인권 지급, 객실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위메프, 쿠팡, 티몬, 11번가 등 소셜커머스 및 온라인 사이트와 하이원리조트 밸리 스키하우스 내 현장 발권 데스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13만9000원.

아시아투데이

해변열차/ 재미난투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재미난투어, 백신접종자 대상 부산 인기 여행지 상품 출시

부산의 재미난투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1박 2일 일정의 ‘부산 호캉스+핫 플레이스’ 상품 4종류를 출시했다. 언택트로 즐길 수 있는 비대면 투어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부산의 인기 관광시설인 요트G, 해운대 블루라인파크(해변열차), 부산 엑스더스카이전망대,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 투어지(2인용 전기자동차), 송도해상케이블카 등이 포함됐다. 코스별 가격은 2인 기준 10만9000~19만6400원.

아시아투데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야외 풀데크/ 롯데관광개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주 드림타워 ‘24시간 스테이’ 패키지 판매

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해 24시간 이용하는 ‘24시간 스테이’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의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해 24시간 동안 투숙하는 상품이다. 패키지 이용객은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제주 최고층, 최대 규모의 ‘야외 풀데크’도 이용 가능하다. 야외 풀데크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 이른 아침뿐 아니라 늦은 밤까지 야간 수영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하다. 35만원(세금별도)부터.

아시아투데이

메종 글래드 제주 야외 온수풀/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글래드 호텔, 통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리뉴얼 출시

글래드 호텔이 연간 호텔 멤버십 ‘글래드라이크’를 리뉴얼 출시했다. 객실 최대 6박 및 객실 우대권, 패키지 할인권 제공 등 220만원 상당의 혜택이 추가됐다 전 지점 글래드 호텔 숙박권 중심의 ‘기본형’,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 중심의 ‘서울형’, 메종 글래드 제주 중심의 ‘제주형’ 중 선택 가능하다.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 무료 이용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글래드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와 멤버십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 54만9000원.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