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음주운전’ 한동근 “♥연인 덕에 용기…구직 위해 ‘싱어게인2’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가수 한동근이 ‘싱어게인2’ 출연 소감을 전했다.

24일 한동근은 개인 SNS를 통해 “‘싱어게인2’를 통해 보내주신 많은 분의 격려와 질책, 모두 감사드린다”며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이어 “‘많은 분 앞에 내가 다시 설 수 있을까?’ 사실 정말 통렬하게 고민했다. 혹시나 저의 행보가 어떤 분들께는 더 큰 실망을 끼쳐 드리지는 않을까 걱정도 되어서 너무나도 두려웠다”며 “제 노래로 힘을 얻었다고 말씀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저는 어렵게 다시 마이크를 잡을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동근은 예비 신부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제가 이렇게 크나큰 용기를 낼 수 있었던 이유가 또 있다. 제게는 미래를 약속한 한 사람이 있다.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변함없이 곁에서 무한한 지지를 보내준 너무나도 감사한 사람이다. 모자란 제가 할 수 있는 게 노래밖에 없기에, 그 사람을 지켜내기 위해 비록 많이 무서웠지만 다시금 용감하게 도전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또 “유희열 심사위원장님의 말씀처럼 저는 저의 큰 잘못으로 인해 실직한 가수였고, 다시 구직을 위해 염치불구하고 여러분들 앞에 모습을 보였다”며 “‘싱어게인2’ 제작진분들, 그리고 심사위원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아울러 저를 향해 보내주신 관심, 그리고 쓴소리에도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동근은 지난 2018년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며 활동을 중단했다. 자숙기간을 가지던 그는 최근 JTBC ‘싱어게인2’에 30호 가수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으나, 3라운드 대결에서 0표를 받고 최종탈락했다. 최근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뉴시스 제공, 한동근 인스타그램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