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솔로지옥' 강소연 "한국식 미인 기준 타파"..태국 패션 매거진 장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지난 17일, 패션 매거진 보그 태국 (Thailand) 에 복싱짐 대표, 방송인 ,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넷플릭스 웹예능 8부작 "솔로지옥" 에 출연했던 강소연 의 기사가 장식됐다.

태국 보그 기사에 의하면 ‘그녀는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하며 한국식 미인의 기준을 깨뜨렸고, 그녀의 피트니스라이프 스타일이 매우 매력적이며 특히 스포티한 패션룩이 가장 인상적이다’라고 보도했다.

넷플릭스 코리아 의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진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로 전 세계에 많은 화제가 되며, 그 중 건강미 와 시원하면서도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준 팔방미인 강소연 은 많은 인기와 유명세를 얻으며 팔로워 수가 125만명 으로 육박하는 등 수직상승으로 현재 가장 핫한 루키 스타이다.

더불어 강소연 은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루틴과 패션을 잘 조화시켰고, 그녀는 스포츠에서 실제로 입을 수 있는 패션도 강조함과 동시에 경기장 밖 일상에서도 스포티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연출 할 수 있는 룩이 많아 그녀의 매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빼앗았다고 실렸다.

한편, 강소연은 맥심 2월호 표지모델 외에 온라인 팬미팅 준비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설명 및 출처=솔로지옥 강소연 , JK어뮤즈먼트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