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오늘(25일) ‘Plus n Minus’ 발매..솔로로 새 출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정예인이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로 솔로 데뷔에 나선다.

정예인은 오늘(25일) 오후 6시, 솔로 정예인으로의 시작과 출발을 알리는 앨범 ‘Plus n Minus’(플러스 앤 마이너스)를 발매한다.

‘Plus n Minus’는 남녀가 호감을 느낄 때 생기는 미묘한 감정을 그린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정예인만의 매력적인 보컬에 힙합 바이브를 더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완성시켰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Plus n Minus’ 뮤직비디오는 정예인이 미국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제작됐다. 뮤직비디오 속 LA를 거닐며 자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정예인의 모습에서, 그만의 친근함과 발랄함, 사랑스러운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정예인은 앞서 공개된 ‘Plus n Minus’ 영상 티저 속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총 6장의 이미지 티저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앨범 ‘Plus n Minus’를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 정예인이 입증할 무한한 가능성과 성장에 기대가 더해진다.

정예인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