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고스트닥터' 정지훈, 김범에 불만 폭주 "하필 빙의돼도 이 싸가지한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지훈이 김범에 불만을 터뜨렸다.

24일 밤 방송된 tvN '고스트닥터' 7화에서는 차영민(정지훈 분)과 고승탁(김범 분)이 대수술을 마친 후, 서로의 인연에 대해 궁금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수술을 마친 뒤 사이좋게 누웠다. 고승탁은 성공적인 수술을 끝내고 기뻐하는 차영민을 보며 신기해 했다. 고승탁은 "원래 이러냐. 아주 세상 다 얻은 사람처럼 방방"이라고 놀렸고, 차영민은 "오랜만이라 그렇다. 지는, 더 좋아했으면서"라고 말했다.

고승탁은 갑자기 진지해졌다. 그는 "어떤 기분이냐. 내 손으로 사람 살릴 때"라고 물었다. 차영민은 "내 손이 역시 금손이구나, 싶은 기분? 수술도 결국 이 손맛이다. 요리사 금손은 맛있는 음식 만들고, 좋은 화가는 좋은 그림 그리고. 의사는 환자 생명 살리고. 손에 금 바르는 거, 세상을 얻는 게 뭐 별 거 있냐. 의사한텐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게 금이고, 재산인 것"이라고 담담히 말했다. 이어 "정 너도 궁금하면, 이제부터라도 제대로 해보든가"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진지한 대화도 잠시, 다시 티격태격했다. 차영민은 "하필이면 이런 싸가지없는"이라며 "어차피 될 거, 착한 김재원(안태환 분)한테 됐으면 얼마나 좋냐"며 불만을 터뜨렸다. 고승탁은 "나한테만 되는 거 맞냐"며 의심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왜 하필 두 사람이 연결됐는지 결국 알아내지 못했다. 차영민은 "하필이면 이런 싸가지 없는 자식. 우리가 어쩌다 이렇게 엮이게 된 거냐. 뭐, 이유가 있겠지. 전생의 인연이든, 하늘의 뜻이든"이라고 혼잣말했다.

[박새롬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