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우아!, '2022 플라이 하이 K-POP 콘서트' 출격 선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 속 별을 따러간다.

woo!ah!(우아!)는 24일 오후 6시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리는 '2022 플라이 하이 K-POP 콘서트'에 참여한다. 이날 콘서트는 사단법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과 아리랑TV가 개최하는 행사로, 코로나19로 장시간 지쳐있는 전 세계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열린다.

woo!ah!(우아!)는 지난 4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 무대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팬데믹 시국에 woo!ah!(우아!)를 만날 기회가 적었던 팬들에게 이날 공연은 소중한 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을 앞둔 woo!ah!(우아!) 멤버들은 "팬들 앞에서 우리의 무대를 직접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떨리고 설렌다"라며 "woo!ah!(우아!)에게 항상 별처럼 빛나는 wow!(와우, 팬덤명)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2 플라이 하이 K-POP 콘서트'에는 woo!ah!(우아!)를 비롯해 위클리, 라잇썸, 다크비, 드리핀, 빌리, 싸이퍼, MCND, 미래소년, 킹덤, 트라이비, 퍼플키스 등이 출연한다. KT seezn(시즌)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엔브이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