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당근마켓, ‘설날특별전’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네 가게·전통 시장 설맞이 이벤트·할인 혜택·제품 입고 소식 한 눈에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우리 동네 전통시장과 가게 명절 이벤트 소식을 한데 모은 ‘설날특별전’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설날특별전에서 이용자는 동네 가게나 전통시장에서 진행하는 설맞이 이벤트나 할인 혜택 정보, 명절 선물세트 정보, 제품 입고 소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설날특별전에서는 ▲매장 주인과 당근채팅 1:1 상담 ▲예약 주문 후 수령 ▲직접 배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설날특별전은 당근마켓 ‘내 근처’ 탭 설날특별전 카테고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달 2일까지 일부 지역을 시작으로 전지역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지디넷코리아

당근마켓, 동네 가게와 이웃 주민 잇는 ‘설날특별전’ 운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당근마켓 설날특별전에 자신의 가게에서 진행하는 명절 이벤트나 판매 상품을 주민에게 알리고 싶은 점주는 비즈프로필 소식에 ‘설날 이벤트', ‘설날 선물’ 키워드를 이용해 관련 소식들을 전할 수 있다. 점주는 당근마켓에서 비즈프로필 계정을 무료로 개설 후 설날 관련 소식을 게시하면 된다.

당근마켓 비즈프로필팀 김은지 팀장은 “명절 시즌에 온라인으로 설 선물 등을 주문하면 한꺼번에 택배가 몰리면서 배송 날짜가 지연돼 제 날짜에 물건을 받지 못하는 등 불편을 겪는 일이 비일비재하다"며 "올해는 당근마켓 특별전과 함께 근거리 동네 가게에서 하는 명절 준비로 지역 상권도 살리고, 택배 스트레스도 없는 기분 좋고 따뜻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