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비오 지원사격' AOMG 新아티스트, 오늘 정체 공개..신곡 발표(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AOMG 신규 아티스트가 AOMG 합류와 동시에 신곡을 발표한다.

24일 AOMG 신규 아티스트의 새 앨범 'RE:UP'이 발매된다. 이와 함께 베일에 싸인 해당 아티스트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라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RE:UP'은 'Good Night(굿 나잇)(Feat. BE'O)'과 'Beat ‘em up(비트 뎀 업)' 등 2곡이 수록된 앨범이다.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10'에서 큰 사랑을 받은 비오가 'Good Night'의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지난 23일에는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Good Night(Feat. BE'O)'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드론캠으로 촬영된 독특한 구도가 감각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에 비오가 등장한 데 이어 이번엔 AOMG 신규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해 많은 이들의 추측을 유발하고 있다. AOMG 신규 아티스트의 정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오의 참여로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AOMG 신규 아티스트의 'Good Night'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