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엑소 카이, 美 롤링스톤 '가장 스타일리시한 뮤지션 25'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팝 솔로 가수 중 유일…"모든 분야 스타일 아울러"

이데일리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엑소(EXO) 카이가 미국 유력 대중음악 전문 매체인 롤링스톤지(Rolling Stone)이 발표한 ‘현재 가장 스타일리시한 뮤지션 25’에 선정됐다. 이는 K팝 솔로 아티스트 중 유일하다.

롤링스톤은 21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가장 스타일리시한 뮤지션 25(25 The Most Stylish Musicians Now)’를 발표했다. 이날 카이는 릴 나스 엑스(Lil Nas X),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 카디 비(Cardi B), 도자 캣(Doja Cat), 비욘세(Beyonce), 두아 리파(Dua Lipa), 레이디 가가(Lady Gaga)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롤링스톤은 카이에 대해 “카이만큼 전 세계 디자이너들에게 사랑을 받는 K팝 스타는 드물다”며, “카이의 스타일은 프레피에서 펑크까지 모든 분야를 아우른다. 그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섞는 것처럼 패션 스타일과 액세서리들도 컨셉에 맞게 믹스매치해, 늘 멋진 옷차림과 스웨그를 보여준다”고 호평했다.

또한 카이는 출중한 비주얼과 패션 감각,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하면서 2021년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카이 x 구찌(KAI x Gucci)’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패션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카이는 지난 11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Peaches’(피치스)를 발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6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