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미운 우리 새끼' 유이, 비♥김태희 부부 언급한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영규 기자]
국제뉴스

'미운 우리 새끼' 유이, 비♥김태희 부부 언급한 이유는?(사진=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유이가 비와 김태희 부부를 언급했다.

22일 재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유이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어머님들이 예쁘고 참한 여배우가 오면 아주 관심이 많으시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이는 "오늘 의상도 참한 며느리상으로 입고 나왔다"라고 말해 모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MC들은 "지난주에는 이선빈 씨에도 관심 보이셨다"라고 했고, 김종국 어머니는 "이선빈 씨는 짝이 있었으니까"라며 태세를 전환했다.

이날 유이는 가수 겸 배우 선배인 비와 함께 드라마 촬영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은 "비가 사랑꾼으로도 유명한데 비 부부를 보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꾼 적은 없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유이는 "얼마 전 현장에 오빠 이름으로 된 커피차가 왔다. 당연히 팬이나 지인 분들이 보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김태희 선배님이 보내신 거였다. 너무 티 안 나게 심플하게 보내오셔서 몰랐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만약 내 남편이 배우이고 내가 커피차를 보낸다면 난 내 얼굴을 되게 크게 해서 보낼 거 같다. 나도 살고 남편도 살고 그렇게 할 거 같은데 김태희 선배님은 정말 심플하게 하셨더라. 그걸 보면서 너무 부러웠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