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야노 시호♥' 추성훈, 토마호크 뜯어먹는 야성미…역시 파이터 (편스토랑)[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추성훈이 역대급 스케일의 웃음을 선사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반가운 얼굴 추성훈이 깜짝 등장했다. 추성훈이 평소 절친한 강남X이상화 부부와 함께 ‘추상화’라는 팀명으로 팀을 결성, 편셰프에 도전한 것. 귀요미 사랑이 아빠이자 최고령 현역 파이터 추성훈은 요리 실력도 먹방도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했다. 이에 시청자 웃음도 역대급으로 터졌다.

이날 추성훈은 흰색 롱 머플러를 휘날리며 나타났다. 그는 직접 공수한 15kg의 식재료와 요리도구를 어깨에 얹은 채 엘리베이터 없는 4층까지 걸어 올라왔다. 그렇게 추성훈이 도착한 곳은 이상화x강남 부부의 신혼집이었다. 화려한 패션 센스로 등장부터 웃음을 빵 터뜨린 추성훈은 이내 “춥다”라며 덩치와 어울리지 않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추성훈은 어깨를 드러낸 옷으로 갈아입은 후 본격적으로 요리를 시작했다. 이날 추성훈이 이상화x강남 부부를 위해 준비한 음식은 4L 대용량 미역국, 인당 1.2kg에 달하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3인분이었다. 추성훈의 요리는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추성훈은 어머니의 추억이 담긴 미역국을 만들기 위해 마늘을 무려 100개나 다졌고,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망설임 없이 손으로 잡고 익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이상화도 깜짝 요리 실력을 공개했다. 강남이 좋아한다고 해서 추성훈이 직접 공수해온 과메기로 과메기볶음덮밥을 만든 것. 그렇게 추성훈과 이상화 덕분에 상다리가 휘어질 듯한 대용량 집들이 한 상이 완성됐다. 추성훈, 이상화, 강남 세 사람은 대용량 음식을 모두 해치웠다. 이 과정에서 추성훈이 흡사 ‘동물의 왕국’ 속 사자처럼 토마호크를 물어 뜯는 먹방을 보여줘 웃음을 줬다.

추성훈의 역대급 스케일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인당 1kg 이상의 먹방을 한 후임에도 또 디저트로 7kg이나 되는 티라미수를 만든 것. 추성훈이 넘치는 파워로 직접 휘저어 만든 생크림은 마치 돌처럼 딱딱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렇게 무려 두께 6cm의 추성훈 표 티라미수 산이 완성됐다. 여기에 좌충우돌 끝에 완성한 사과 에이드까지 더했다. 과연 더 먹을 수 있을까 싶었지만 추상화 세 사람은 또 거침없이 디저트 먹방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추성훈은 직접 레시피를 개발한 냉파스타를 만들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비교적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추성훈 표 냉파스타는 이상화x강남 부부의 입맛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강남이 “편스토랑에 나갈 게 아니라 레스토랑에서 팔아야 하는 맛”이라고 감탄했을 정도. 이에 추성훈, 이상화, 강남이 뭉친 추상화 팀이 최종 메뉴로 무엇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편스토랑’에 출격한 추성훈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수준급 요리 실력, 넘치는 파워, 대용량 스케일, 야생 먹방 등. 여기에 폼생폼사 파이터 이미지와는 달리 폼만 잡으려하면 비집고 나오는 허당미로 큰 웃음까지 줬다. 강남, 이상화와 함께한 추성훈 덕분에 웃음도 역대급으로 터진 ‘편스토랑’이었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