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최태준♥박신혜→소연♥조유민, 결혼+임신 러시..나훈아, '복귀 성공' 스타 1위('연중 라이브')[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연중 라이브'에서 최근 결혼 및 임신 사실을 밝힌 스타들이 소개됐다.

21일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연중 이슈 코너에서 스타들의 깜짝 결혼 소식을 주제로 다뤘다.

지난해 11월, 배우 최태준과 박신혜가 5년 공개열애 끝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오는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들을 시작으로 연예계에서는 연이은 결혼발표가 들려왔다. 이하늬는 12월 깜짝 결혼소식을 알렸고, 얼마 가지 않아 오는 6월 출산예정이라고 밝혀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장동민 역시 비연예인 아내와 열애 4개월만인 12월, 제주도에서 스몰웨딩을 올리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이후 '돌싱포맨'에서 혼전임신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황찬성은 2PM 내 1호 품절남이 됐다. 12월 자필편지로 결혼 및 임신 소식을 전한 것. 이에 같은 2PM 멤버 옥택연은 직접 댓글로 축하를 표했다.

KCM 역시 9살 연하 아내와 결혼소식을 전했다. 그는 결혼식 대신 언약식을 택했으며, 9년째 제주살이중인 이정은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먼저한 후 오는 5월 결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쥬얼리 김은정과 작곡가 임광욱이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신화 앤디는 9살 연하의 이은주 제주MBC 아나운서와 결혼 사실을 알리며 신화 내 3호 품절남이 됐다.

OSEN

트로트 샛별 신미래 역시 5년 열애 끝에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3월 결혼한다. 티아라 출신 소연은 9살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한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이후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는 오랜 공백기 후 복귀 성공한 스타를 주제로 랭킹이 공개됐다. 7위는 공백기 9년만에 2019년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 안방복귀한 이나영이었다. 그의 복귀가 늦어진 것은 작품을 고를때 신중을 기했기 때문. 그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통해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 복귀를 알렸다.

6위는 KCM이었다. 최근 예능에서 활약중인 그는 40년간 제지업을 이어온 가업을 잇느라 5년간 공백기를 가졌던 것으로 밝혀졌다. 5위 봉태규는 2018년 '리턴'에서 첫 악역연기를 하며 11년만에 안방복귀했다. 공백기 이유는 다름아닌 부친의 실족사였다. 가족을 잃은 슬픔과 회의감으로 작품활동 힘들었다고. 그는 공백기동안 2년 념게 잡지에 에세이를 연재하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OSEN

4위는 고은아로, 그는 슬럼프로 고통받던 중 동생 미르의 권유로 유튜브 채널에 출연을 했다가 현재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3위는 희귀병 CRPS 투병 후 7년만인 2017년 안방 복귀한 신동욱이었다. 뒤이어 공개된 2위는 고현정이었다. 그는 1994년 결혼과 은퇴 소식을 전해 충격을 안겼지만, 8년만 파경소식을 전하고 그로부터 2년 후인 은퇴 10년만에 복귀해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대망의 1위의 주인공은 나훈아였다. 나훈아의 공백기는 11년. 2006년 40주년 기념공연 후 사라진 그는 2017년 '남자의 인생'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복귀했다. 복귀 후 콘서트는 7분만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는 공백귀동안 세계 곳곳을 누비며 지구 5바퀴를 돌며 영감을 얻고 11년간 100여곡을 작곡했다고. 2020년 15년만에 방송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는 29% 시청률을 기록하는가 하면, 콘서트에서 공개한 신곡 '테스형'이 MZ세대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K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