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MC몽, '대마초 혐의' 비아이 응원…"나처럼 다 이루길" [엑's 이슈]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MC몽이 아이콘(iKON) 출신 비아이(B.I)를 응원했다.

21일 오후 MC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음 내가 발견했던 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MC몽의 '인디언 보이'에서 인디언 보이로 활동하던 비아이가 MC몽과 함께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던 당시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참 순했던 아이. 날위해 생일 축하노래를 만들어줬던. 내가 늘 프로듀싱을 해주다 15년이 지나 이 친구에게 프로듀싱을 받았다"고 전했다. 비아이는 이날 'X by X' 세 번째 프로젝트 '꿈'의 수록곡 '깨우지 마'의 작사, 작곡을 맡았다.

이어 "유연하고 강해진 그러면서도 늘 겸손함은 똑같은 실수를 인정하고 누구보다 진실되게 사는. 넌 정말 천재가 됐구나… 하나를 알려주면 열 개를 만들어 버리는 아이가 역시나 내 눈이 틀리지 않았구나.. 아픈 만큼 그리고 혼난 만큼 그리고 너의 팬들에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아팠고 더 노력하며 살았구나"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MC몽은 "고마웠다. 그리고 새로웠어. 처음으로 떨리는 이 두근거림도 이젠 난 다 이뤘다. 너에게 곡도 받고 ^^ 너도 꼭 나처럼 다 이루길 바래. 팬들은 늘 널 사랑하니까. 절대 도망가지마.. 더 뻗어나가라 천재야"라고 전했다.

하지만 이를 접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좋지 않다. 비아이는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기소돼 아이콘에서 탈퇴했고, 지난해 9월 1심에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MC몽 또한 병역기피 의혹으로 인해 한동안 활동을 중단해야 했다.

한편, MC몽은 이날 오후 6시 가수 소유, 시인 이병률과 함께한 아티스트 콜라보 음원 '깨우지 마'를 발매했다.

사진= MC몽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