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투데이TV]'연중 라이브' 박신혜♥최태준→이하늬·찬성·KCM, 결혼 결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혜연 기자]


헤럴드경제


오는 21일 금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국민 부부 포에버’ 윤형빈, 정경미 부부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연중 집들이’에서 최초 공개한다. 이어서, 배우 전원 원캐스트 연극 리차드 3세로 3년 만에 무대로 돌아온 황정민을 만나볼 수 있는 ‘인터뷰’와 오랜 공백기 후 다시 우리의 곁으로 돌아와 빛나는 인생 2막을 살아가고 있는 스타들을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2022년 새해부터 연예계에 분 핑크빛 바람! 끊임없이 들려오는 결혼 소식들을 모두 담은 ‘연중이슈’까지. 연중 라이브에서 준비한 풍성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연초부터 연예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행복한 소식!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 인생 2막을 향해 걸어가는 스타들을 ‘연중이슈’에서 담아본다. 지난해 11월,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을 알리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박신혜♥최태준 커플이 22일, 정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는다. 두 사람을 시작으로 이어지는 결혼 러시! 3개월 안에 연애부터 결혼, 임신 소식까지 속전속결로 끝내버린 이하늬부터, 6세 연하의 신부와 결혼해 꿀 떨어지는 신혼 생활 자랑하는 장동민, ‘원조 짐승돌’ 2PM의 막내로 시작해 최근 예비 아빠가 된 찬성까지. 그리고 연중 라이브의 식구와도 같은 KCM으로부터도 깜짝 결혼 소식이 들려왔는데. 이를 비롯하여 가요계를 휩쓸고 있는 '결혼 열풍', 계속해서 들려오는 행복 가득한 소식들을 이날 방송을 통해 알아본다.

이어서, ‘연중 집들이’에서는 지난해 11월에 시작된 KBS2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를 통해 맹활약 중인 윤형빈, 정경미 부부의 새로운 러브하우스를 최초 공개한다. ‘지금까지 이런 집은 없었다’ 최근 ‘정리수납전문가 2급 자격증’을 취득한 연예계 정리 정돈의 달인 정경미의 남다른 수납비법 전수! 그러나 완벽한 집에도 옥에 티는 있었는데. 윤형빈의 방에서 발견된 개그맨 남편들의 공통점은 무엇이었을지. 성격도, 취향도 너무 다른 이 부부가 오랜 사랑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 대공개! KBS 공채 코미디언 동기로 시작해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무려 9년 동안의 공개 연애 스토리부터, 부부 밸런스 게임 도중, 혼자 남게 될 정경미를 생각하며 눈물을 훔친 윤형빈의 사연은 무엇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음으로, 작가 겸 스탠드업 코미디언으로 출판계에 떠오르는 별, MZ세대 신인 작가 양다솔과 함께 연극으로 돌아온 믿고 보는 명품배우 황정민을 만나본다. 그는 셰익스피어 원작의 연극 리차드 3세로 3년 만에 무대로 복귀했다.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하며, ‘희대의 악인을 사랑하게 만들었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보기엔 그냥 말하는 것 같아도 ‘이것’까지 공부했다는데. ‘美친 연기력’을 선보일 수밖에 없었던 황정민의 공부 방법은 무엇이었을지. 또한, 오랜 기간 동안 원캐스트를 선택하는 그의 ‘프라이드’는 물론, 누적 관객 수 1억 명에 빛나는 명불허전 ‘국민배우’ 황정민이 계속해서 연극 무대를 찾는 이유까지. 이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각자의 속사정으로 화려했던 연예계를 떠난 뒤, 다시 우리 곁으로 찾아와 또 한번의 찬란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돌아와 줘서 고마운’ 스타들을 알아본다. 오랜 가업을 잇기 위해 회사에 입사하며 직접 자신만의 브랜드를 차리기도 했던 스타부터, 공백기 이후 흥행 참패를 겪으며 은퇴를 생각하던 도중, 유튜브 채널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것은 물론! 데뷔 20년 만에 신인상을 받은 스타, 그리고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의 오랜 희귀병 투병 생활을 끝내고 건강하게 다시 돌아온 스타까지. 과연 1위를 차지한 스타는 누구일지.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공개된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1월 21일 (금) 오후 10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