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엔하이픈 라이브 쇼 22일 온에어, 글로벌 팬들과 소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네이버 NOW. <ENHYPEN NOW : ANSWER>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글로벌 팬과 함께하는 레트로 파티로 꾸며주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한다.

오는 22일 밤 9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ENHYPEN NOW : ANSWER>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활동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엔하이픈이 단독 호스트로 나서는 라이브 쇼다. 네이버 NOW.는 물론 라인 뮤직을 통해 일본에도 동시 송출 예정으로, 엔하이픈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라이브 쇼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 발매를 기념해 진행된다. 타이틀곡 ‘블레스드 커스드(Blessed-Cursed)’ 무대는 물론 뮤직비디오 리액션, 앨범 제작 비하인드 토크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엔하이픈은 90년대 레트로 게임 대결부터 세기말 댄스 배틀, 속마음 토크까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코너들로 라이브 쇼를 알차게 채울 예정이다.

엔하이픈이 단독 호스트로 출연하는 <ENHYPEN NOW : ANSWER>는 오는 22일 밤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라인 뮤직을 통해 일본에도 동시 송출된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