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남편이 내팽개쳐 목디스크, 가정폭력범?" 결혼 5년차 부부 고민(애로부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SKY채널과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결혼 5년차 부부 강민혁&정소라가 출연해 서로를 향한 날 선 비난을 쏟아낸다. 미소를 지으며 등장했지만 “서로 너무 안 통해서 이혼 위기”라며 심각한 고민을 드러내는 부부를 보며 MC들도 숨을 죽였다.

22일 방송될 ‘애로부부’의 ‘속터뷰’에는 2018년 결혼해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 결혼 5년차 부부 강민혁&정소라가 나선다. 이날의 의뢰인 정소라는 “남편과 대화가 너무 안 된다”며 “접점이 너무 없고 제 말을 귓등으로 들어서, 이제 지칠 대로 지치고 화도 난다”고 말했다.

이 고민을 들은 MC 최화정은 “부부 간의 불통은 엄청난 문제인데...”라며 걱정하다가 “그런데 대부분 잘 안 통하잖아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안선영 역시 이에 동의하며 “결혼 5년차, 계절로 치면 한파 주의보가 내릴 시기긴 해요”라고 평했다. 이에 최화정은 “일명 ‘로또’죠. 한 번도 맞아 본 적이 없는...”이라고 한 번 더 거들었다.

하지만 부부 간의 불통이 초래한 사건은 웃을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었다. 아내 정소라는 “아이를 출산하고 7개월쯤 후인 추석 명절에, 남편이 느닷없이 저한테 다가오더니 저를 번쩍 안아서 들어 올렸다”며 “너무 무서워서 빨리 내려달라고 했는데, 갑자기 소파에 저를 내팽개쳐서 팔걸이에 목을 부딪쳤는데 ‘뚝’ 소리가 나더라”고 말해 모두의 말을 잇지 못하게 했다.

결국 병원에 간 정소라는 사람의 목에서 가장 중요한 3, 4번 목뼈에 디스크 판정을 받았다. 정소라는 “병원에서 X-ray, CT를 다 찍으면서 ‘도대체 어떻게 다친 거냐?’고 묻는데, 남편이 가정폭력범으로 오해받을까봐 말도 못 했다”며 “상대방이 싫다는데도 그런 행동을 하는 게 문제”라고 고발했다.

아내의 얘기를 듣던 남편 강민혁은 “아내를 들어 올렸다가 저도 허리를 순간 삐끗하면서, 나름대로는 잘 내려놓는다는 생각으로 소파에 내려놓은 것”이라며 “제가 일부러 그런 건 절대 아니었다”고 억울해 했다. 그러면서 “사실 아내가 저에게 하는 행동이 더 심하다”고 반격을 예고했다. 이어진 남편 측의 반론에 MC들은 또 한 번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들을수록 점입가경인 강민혁&정소라 부부의 기막힌 ‘속터뷰’는 22일 오후 11시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애로부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