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스트레이키즈 현진 "월드투어가 목표..팬들 앞 무대 너무 오래돼"[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한 매거진이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현진은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 소속으로 꾸준히 음원 활동을 해왔으며, 현진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일에 개최된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스트레이 키즈가 음반 부문 본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시상식에서 총 4관왕을 차지하기도 했다.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라는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현진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 내며 지금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였다. 또한, 여유롭고 즐거운 모습으로 임하며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현진은 “독특하면서 세련된 이번 화보를 찍으면서 ‘스테이가 정말 좋아하겠다’ 싶었어요. 역대급이지 않을까요? 스테이들이 보고 싶어 하는 모든 것을 보여준 것 같아서, 스테이들의 반응도 굉장히 궁금해요.”라며 '데이즈드'와 함께한 소감을 전했고, “월드 투어가 제 메인 목표예요. 팬들 앞에서 무대를 선보인 지가 너무 오래되었어요. 그래서 우리만의 무대에서 우리를 바라봐주는 우리 사람들과 함께 즐기고 싶습니다” 말을 전하며 2022년을 맞이하는 포부를 밝혔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매거진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