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케플러, 2주 연속 ‘엠카’ 1위 등극…영광의 ‘WA DA DA’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케플러(Kep1er)가 ‘엠카운트다운’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미니앨범 타이틀곡 ‘WA DA DA (와 다 다)’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케플러는 ‘엠카운트다운’ 1월 둘째 주 1위에 이어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바 있다.

매일경제

케플러(Kep1er)가 ‘엠카운트다운’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사진=엠카 캡처


이날 ‘엠카운트다운’ 1월 셋째 주 1위로 또 한 번 정상에 오른 케플러는 이로써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

뿐만 아니라 ‘WA DA DA’는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와 각종 빌보드 차트 등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데뷔와 함께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기록 경신, 지상파 1위 걸그룹 최단기 달성, 해외 매체 집중 조명, 미국 빌보드 차트 입성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온 케플러는 이날 음악방송 3관왕으로 또 하나의 탈신인급 기록을 추가했다.

한편,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 루키’ 케플러는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