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스포츠타임] 맨유 PL 대기록 작성했는데… 랑닉은 호날두 달래기 '진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임혜민 영상기자·장하준 인턴기자]]팀의 승리에도 호날두는 웃지 않았습니다.

지난 20일 펼쳐진 브렌트포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브렌트포드는 초반부터 맨유를 강하게 밀어붙이며 찬스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러나 데 헤아가 지키는 골문을 열지 못하며 전반전은 0대0으로 마무리됐습니다.

후반에도 브렌트포드의 공세를 잘 막아낸 맨유는 후반 9분, 신예 안토니 엘랑가가 선제골을 터트리며 1대0으로 앞서갔습니다. 기세를 탄 맨유는 8분 뒤 메이슨 그린우드가 추가 골을 넣으며 완벽하게 승기를 잡았습니다.

2대0으로 앞서가던 후반 26분, 랑닉 감독은 호날두를 해리 매과이어와 교체해주며 수비를 강화했습니다. 그러나 조기 교체에 불만이 있는 듯 보이는 호날두. 어두운 표정으로 경기장을 빠져나오더니 자켓을 집어던지며 강한 불만을 표출했는데요. 급기야 랑닉 감독이 직접 달래주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호날두의 교체에도 맨유는 후반 31분 마커스 래시포드가 쐐기 골을 넣으며 한 골을 만회한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한편 이번 경기 승리로 프리미어리그 최초 원정 경기 300승을 달성한 맨유. 그러나 호날두의 불만 표출로 찜찜함을 남기게 됐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