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시고르 경양식' 마지막 영업…삼척→양구 대장정 마무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 : 1월 20일(목) 밤 9시(최종회)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고르 경양식이 마지막 영업에 나선다.

오늘(20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시고르 경양식' 최종회에서는 마지막 영업에 임하는 시고르 경양식 직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심란한 마음을 내비친 것도 잠시, 어느새 능수능란해진 영업 스킬로 마지막 영업을 준비한다. 픽업 서비스에 도전한 이수혁은 편안한 이동을 돕기 위해 미리 등받이 각도를 조절하고, 마실 물을 준비하는 등 세심한 배려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시고르 경양식' 공식 커피 프린스답게 동시에 4잔의 카페 라테 주문이 들어오자 신속 정확하게 성공하며 전문가 못지않은 라테아트를 뽐낸다.

조세호는 그간의 영업으로 쌓아 올린 노련미로 손님 맞춤 특급 서비스까지 제공하기에 이른다. 조세호는 미국에서 20여 년을 살다 왔다는 한 손님을 위해 주방으로 달려가 화이트 크림 파스타를 부탁했고, 사연을 들은 이장우는 메뉴에는 없지만 즉석에서 화이트 크림 파스타를 만들었다. 이를 맛본 손님은 "너무 그리웠던 맛"이라며 조용히 눈물을 훔쳤고, 소스까지 싹싹 비운 그릇을 본 멤버들 또한 뿌듯함과 감사함에 잠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 영업 후 시고르 경양식 멤버들은 천문대를 찾아 어색했던 첫 만남부터 마지막 영업까지의 일들을 돌이켜보는 시간을 가진다. 천문대 옥상에 누워 별을 바라보던 사장 최지우는 "수혁이 웃기려고 엄청 애썼다"며 숨겨진 고충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지만, 이내 "다들 잘하니까 내가 할 게 없었다"며 함께 해준 멤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멤버들 또한 최지우에게 감사로 화답,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고백하며 애틋한 동료애를 드러낸다.

삼척과 양구를 거쳐 총 200여 명의 손님과 함께한 '시고르 경양식'은 웃음과 힐링을 두루 아우르며 성황리에 영업이 종료된다. 그 어느 때보다 멤버들의 센스가 빛난 JTBC '시고르 경양식' 마지막 영업은 오늘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JTBC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