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아모레퍼시픽 "'고기능성 아이오페 세트'로 젊음을 선물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설선물특집]]

머니투데이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호프블루 세트/사진=아이오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설날에는 바이오 사이언스 기반의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부모님에게 젊음을 선물해보자.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2022년 설을 맞아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레티놀 엑스퍼트 0.1% 호프블루 세트'와 '슈퍼바이탈 에센셜 기프트 세트'를 특별한 선물로 제안했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고함량 레티놀 성분이 굵은 주름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주름개선 에센스다. 눈밑, 팔자주름 등에 뛰어난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모공 부위의 피부결, 탄력, 피지 개선은 물론 모공 수와 모공 면적도 개선해준다. 식약처에서 레티놀 성분으로 주름 개선 기능성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큐브셀 시스템과 3단 차단 용기를 적용해 레티놀 성분의 파괴가 적고 효능이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호프블루 세트에는 레티놀 엑스퍼트 0.1% 본품(30ml)에 피부 그대로 투명함을 찾아주는 첫 단계 에센스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48ml 증정품 2개가 포함됐다. 또 새해 운세를 조언해주는 아이오페 타로 카드 랜덤 1종이 포함됐다. 이 선물세트는 한정 판매되며 기존 본품 가격과 동일한 8만원으로 출시됐다.

'슈퍼바이탈 에센셜 기프트 세트'도 11만5000원으로 선보인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에센셜' 라인은 만년송 등에서 추출한 슈퍼 플라보노이드 성분에 아시아의 장수하는 나무들에서 추출한 슈퍼 플랜트 컴플렉스를 더해, 피부 노화를 빈틈없이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 세트는 풍부한 보습력과 항산화 효능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는 스킨 '슈퍼바이탈 에센셜 소프너'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보습과 영양은 물론 탄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같은 라인의 크림, 세럼, 아이크림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견본품이 포함됐다.

머니투데이

아이오페 맨 바이오 안티에이징 스페셜 기프트 2종 세트/사진=아이오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 남성용 선물세트로 아이오페 맨 바이오 안티에이징 스페셜 기프트 2종세트(7만8000원)도 추천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안티에이징 스페셜 기프트 2종 세트는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세안 후 첫 단계 제품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와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 보습 제품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로 구성됐다.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