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SSG닷컴, 인기 설 선물세트 한 데 모은 '설 마중 5일장' 기획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SG닷컴은 오는 23일까지 인기 설 선물세트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설 마중 5일장’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자체 물류망을 통해 배송하는 ‘쓱배송’ 인기 선물과 가격대, 카테고리별 추천 세트를 한데 모아 선보이는 한편 쿠폰 등 단독 혜택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먼저,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 선물세트 대표 상품으로 이마트 선물 상품을 엄선해 제안한다. 각종 조미료와 스팸 등으로 구성된 ‘CJ 특선 선물세트 스페셜 G호’를 30% 할인 판매하며, ‘휴럼 품격다른 산삼배양근(20ml*30병)’은 구매 시 같은 상품 한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선물세트도 ‘쓱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정관장’, ‘CJ’ 등 인기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해 선보이며, 건식품과 수산 선물세트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쓱배송 선물세트 이외 인기 선물도 선별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5만원 미만의 실속형 선물은 물론, 농축수산물 선물 가액 범위가 상향 조정되면서 최근 수요가 급격히 늘어난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샤인머스켓’, ‘한라봉’ 등 과일 선물세트를 최대 35% 할인한 가격에, ‘횡성한우 프리미엄 구이 혼합 선물세트 8호’ 등 프리미엄 상품도 최대 16% 낮춘 가격에 판매한다.

늘 인기가 많은 생활용품 세트와 함께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커피와 차, 유기농 식품 등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샴푸, 바디로션 등으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의 생활용품 세트와 ‘로얄오차드‘, ‘다비도프’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티와 커피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상품 할인과 함께 쿠폰과 카드 청구할인 등 중복 혜택도 제공한다.

선물세트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팩 3종이 발급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 발급받을 수 있고,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이와 함께, 쿠폰 혜택과 중복 적용할 수 있는 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있다. 제휴 카드나 쓱닷컴 전용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카드사와 세부 조건, 할인율 등은 일자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SSG닷컴 e프로모션팀장은 “자체 배송 시스템인 ‘쓱배송’을 활용해 정확한 날짜와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선물세트와 함께, 쓱닷컴 내 인기 선물 상품도 특별 할인가에 준비했다”며, “전문 바이어가 엄선한 추천 상품 위주로 최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