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매일유업, 잘개 쪼개 소화쉬운 프로틴…부모님 뼈·근육건강 챙겨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설 선물 ◆

매일경제

셀렉스 코어프로틴 선물세트. [사진 제공 = 매일유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고객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설을 맞아 근육건강을 챙길 수 있는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캔과 스틱 2종으로 출시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는 부모님의 근육건강 관리를 위해 소화가 편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은 분자량이 큰 영양소로 소화 과정을 통해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개진 뒤 세포막을 통해 신체로 흡수되는데, 중장년층은 소화·흡수 능력이 떨어진다는 점을 고려해 미리 작게 쪼갰다.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과 함께 소화 속도가 각각 다른 유청 단백질, 분리대두 단백질을 조합한 것도 특징이다. 소화 속도까지 고려함으로써 체내에 단백질이 꾸준히 섭취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러한 과학적인 설계를 통해 세계보건기구가 정한 단백질 품질 점수인 '아미노산 스코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대비 141%나 높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에 적용한 저분자 단백질은 덴마크 유제품 1위 업체인 '알라푸드(Arla Foods)'가 자연 방목한 소에게서 얻은 것으로,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원료를 독점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칼슘,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비타민B군 3종을 배합해 근육건강은 물론 뼈건강과 정상적인 면역, 활력까지 한잔으로 챙길 수 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선물세트는 온 가족의 간편한 단백질 섭취에 제격이다. 동식물에서 유래한 균형 잡힌 단백질 8g에 활력을 위한 류신, 칼슘, 비타민11종, 미네랄 3종까지 더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양을 채울 수 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는 오리지널과 로우슈거 2종으로 출시됐다. 오리지널은 7가지 곡물과 견과로 맛을 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로우슈거는 당 함량을 낮춰 부담을 줄였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선물세트는 야외 활동이 잦은 경우에 영양간식으로 알맞은 제품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최근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의 견과류 함량을 50% 이상으로 증량했다. 다양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1회 용량(50g)으로 달걀 약 2개에 해당하는 단백질 12g을 보충할 수 있어 든든한 영양간식이 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오는 24일 월요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설 전 마지막 셀렉스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명절 직전 방송인 만큼 푸짐한 구성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국내 단백질 성인 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매일유업 셀렉스는 누적 매출 1500억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는 단백질 성인 영양식을 넘어 과학에 근거한 고객 맞춤형 평생 건강관리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단백질 보충을 위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장건강과 혈당·콜레스테롤까지 개선하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장건강과 면역기능 관리를 위한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등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진영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