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아모레퍼시픽, 세월 흘러도 빛나는 아름다움…설화수 설선물 세트에 담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설 선물 ◆

매일경제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 세트` [사진 제공 = 아모레퍼시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2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설화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한국 전통 조각보 패턴의 보자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설화수만의 무드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정성과 복을 가득 담은 조각보 에디션으로 시간이 흘러도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고기능 안티에이징 라인 '자음생 데일리 루틴 2종 세트'는 인삼의 생명력을 6000배 고농축한 진세노믹스와 귀한 성분 증삼수를 담은 '자음생수EX' '자음생유액EX'로 구성돼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세트다.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삼중 마이크로 타기팅을 통해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자음생에센스'와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 견본이 함께 구성돼 있어 견고한 피부 탄력 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 윤조에센스가 담긴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3종 세트'는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자음수'와 '자음유액' 본품도 함께 구성됐다. 더불어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음생수EX' '자음생유액EX' '자음생에센스' 그리고 '탄력크림' 견본까지 포함돼 기초 케어부터 안티에이징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

설화수 탄력케어 에센셜 리추얼 3종 세트는 설화수의 에센셜 컴포트 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과 '탄력크림'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자음생수EX' '자음생유액EX' '자음생에센스' '자음생마스크'의 견본 4종이 함께 구성돼 있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은 물론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챙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소중한 이를 위해 정성과 품격을 더한 '진설 데일리 루틴 2종 세트'는 귀한 적송에서 추출한 안티에이징 결정체인 레드 트레저(Red Treasure)가 함유돼 있어 피부 노화 징후를 케어해 전방위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스킨 '진설수'와 윤택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에멀션 '진설유액' 본품 외에 '진설아이크림' '진설크림' '진설에센스' '진설마스크'의 견본 4종으로 구성돼 견고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남성 피부를 위한 설화수의 '본윤 데일리 루틴 2종'은 정양단과 인삼추출물이 피부를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본윤에센스'와 '본윤유액' 본품으로 구성된, 남성 피부를 위한 선물세트다. '본윤선크림'과 '리프레시클렌징폼'까지 견본으로 구성돼 피부 관리를 완벽하게 마칠 수 있다.

활성뷰티사포닌 진세노믹스의 피부 자생력으로 더욱 강력해진 삼중 탄력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 기획 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는 2022 설화수 설 선물세트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