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임영웅,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도합 조회 수 3300만 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유튜브 콘텐츠들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1년 10월 유튜브 모스트콘텐츠 채널과 various artists - topic 카테고리에는 임영웅이 참여한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정식 영상과 음원이 게재됐다.

유튜브에 게재된 것은 크게 네 가지로, 공식 뮤직비디오와 리릭(가사)뮤직비디오, various artists – topic에 게재된 정식 음원, 그리고 모스트 콘텐츠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오피셜 오디오가 그것이다.

음원 차트서 서비스되고 있는 음원은 물론, 유튜브에 올라온 모든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공식 콘텐츠들이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유튜브 영상들은 1월 19일 기준 영상 도합 조회 수 33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지난 8일 오후 제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가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됐다. 사회는 가수 성시경, 이승기, 배우 이다희가 맡았다.

이날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한 임영웅은 "2022년에 좋은 상을 받게 돼 너무나 행복하다. 이 상을 받게 해주신 영웅시대 가족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 올해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