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찬원 콘서트 '원 모어 찬스' 서울 앙코르 공연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가수 이찬원. 스카이이앤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 스카이이앤엠 제공가수 이찬원이 팬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을 추가한다.

19일 소속사 스카이이앤엠과 대박기획에 따르면, 이찬원은 첫 번째 팬 콘서트 서울 앙코르 공연 '원 모어 찬스'(ONE MORE CHAN'S) 추가 회차를 열기로 했다.

지난 11일 오픈한 3회차 공연 6천 석이 전석 매진된 가운데, 이찬원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1시 공연을 추가했다. 추가된 공연 티켓은 오는 21일 정오부터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된다.

이찬원은 지난해 10월부터 첫 번째 팬 콘서트 '찬스 타임'(Chan's Time)으로 서울·대구·부산·울산·고양·인천·대구·광주·창원·대전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났다. 팬들을 향해 준비한 첫 자작곡, 피아노 반주 등 여러 가지 레퍼토리를 준비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미(美)를 차지한 이찬원은 현재 KBS2 '불후의 명곡' MC, tvN '엄마는 아이돌' 출연 등 다양한 방송에서도 활약 중이다.

이찬원의 팬 콘서트 앙코르 공연 '원 모어 찬스'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