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트레저 마시호·윤재혁·아사히·방예담, 에너제틱 아우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트레저/YG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트레저가 멤버별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블로그에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의 한층 성장한 비주얼이 담긴 콘셉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밝은 연두빛 헤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마시호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가 돋보였다. 윤재혁은 강렬한 느낌의 눈썹 스크래치를 멋스럽게 소화했고, 아사히는 정면을 그윽하게 응시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뿜어냈다. 방예담은 감성을 자극하는 아련한 눈빛과 분위기로 트레저메이커(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트레저는 오는 2월15일 첫 미니 앨범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원'(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표한다. 싱글 앨범이었던 '더 퍼스트 스텝'(THE FIRST STEP) 시리즈와 달리 이번에는 그 출발점부터 미니 앨범이라 주목된다. 트랙리스트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여있지만 전보다 많은 신곡과 그에 따른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YG 측은 "이전에 보여준 틴크러시 매력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트레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거침없는 패기와 열정으로 가득한 트레저표 에너제틱 아우라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트레저는 지난 2020년 8월 데뷔하자마자 약 5개월 동안 4장의 앨범을 연달아 내놓으며 총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seunga@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