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모니카, '♥13세 연상' 김현성과 벌써 1000일..열애 공개 후 당당 '럽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가수 모니카가 연인인 가수 김현성과의 1000일을 기념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8일 모니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00일 기념 에피소드 대방출"이라며 김현성과 있었던 일화 몇개를 언급했다.

그는 "함께 한 첫 추석 연휴에 맥주 한잔하고 2차로 동네 노래방을 갔음. 되게 반듯하고 순박한 공대 복학생 선배와 신입생 커플 st. 남과여, 헤븐, 소원, 이해할게, 몽중인 (나의 최애곡), 킬러 및 팝송 노래들 부름. 간점 안하고 서로 끝까지 경청. 그리고 정직한 박수 ~~ 사장님 힐끔힐끔 쳐다보면서 자주 지나가심. 서비스 3시간 받음. 노래방 나오면서 기분이 되게 묘했음. 내가 가수 김현성이랑 노래방을 가다니.."라고 말했다.

이어 "'스우파' 보다가 오빠가 너무 심취해서 턱 내밀며 이상한 골반춤을 춤. 나 너무 웃겨서 손가락질 하며 웃었는데 ‘자기도 그렇게 춤 잘 추는건 아니야’ 라고 해서 순간 진짜 마음의 상처받음.. 나 그래도 걸그룹 출신인데…"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또 "둘이 한번도 활동적인 데이트를 한 적이 없는 것 같아서 송도공원에서 카누 타자고 함. ‘애들처럼 뭘 이런걸..’ 정작 타니깐 해맑은 아이 미소 지으며 본인이 더 좋아하심"이라며 "사귀기로 한 날 어떤 이자카야에서 만났음. 어색설레는 분위기. 잠시 화장실을 갔는데 오빠에게 톡이 옴. ‘좋다’. 나는 순간 다른 여자에게 보내려는 걸 나한테 잘못보냈나? 싶음.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가는 편이라.. 돌아와서 카톡 얘기 못 꺼냄. 반년 뒤에 조심스레 물어보니 나한테 보낸게 맞다고 함. 휴우"라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모니카는 "명절마다 우리집에 와서 울 엄마 술친구 해줌. 엄마가 좀 재밌고 터프하고 말 많은 편인데 다 받아줌….. 아빠 대학교 재직시절 대학생 제자들 맨날 집에 불러서 같이 놀았는데 그때 생각 많이 남. 원래 진짜 쿨한 엄마인데 항상 아쉬운지 조금만 더 있다 가라 함"이라고 김현성을 향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있는 모니카와 김현성이 담겨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다정히 어깨동무를 한 채 산책로를 걷거나 야경을 바라보는 등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13살 차이의 모니카와 김현성은 지난 6일 직접 교제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모니카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